CEO Blog

치과개원팁 원장님 교정치과 장점이 무엇인지 제가 맞춰볼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원성대표 댓글 1건 조회 2,941회 작성일 19-08-07

본문

원장님 교정치과 장점이 무엇인지 제가 맞춰볼까요?​


안녕하세요. (주)몽컴퍼니 - 애드몽 이원성 대표입니다.

현재 마케팅 대행사를 통하여 마케팅을 하고 계신가요? 자 그럼, 제가 원장님이 누군지 모르는 상태에서 원장님의 교정치과에 대한 장점을 알아맞춰 보겠습니다.  


지금 바로, 최근에 대행사에서 노출 시킨 블로그 글을 열어봐주세요.

그리고 제가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장점이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ae4e220e990b107712cfa6c0cbf16ec0_1565173925_5686.jpg
 

 


첫번째, 보건복지부 인증 교정전문의

두번째, 서울대 출신 교정전문의 (서울대 또는 연대 원장님의 경우)

세번째, 모르페우스3d로 치료 후 안모를 예측!

네번째, 3차원 ct로 더욱 깊은 곳 까지 진단

다섯번째, 대표원장이 직접 치료하여, 담당의사가 변경되지 않음

여섯번째, 주 2회  야간진료, 평일 매일, 토요일 교정진료 가능!

일곱번째, 1:1맞춤 진료, 유지관리 보증제도 시행! 


자 이중에 포함되지 않은 것이 있나요?

모든 교정치과가 이렇게 광고합니다. 과연, 노출이 된다고 해서 소비자가 그 차이점을 느끼고 굳이 우리치과에 올 이유가 있을까요? 사거리 마다 수십개의 치과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특히 신규치과의 경우, 기존에 다른 치과에 다니던 분들을 데려와하는데, 과연 이정도의 뻔한 장점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까요?


​왜? 

노출이 잘 되는데, 환자가 없을까요? 정말 모르시나요?

우리치과에 올 이유가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더 좋은 치과가 있거나 굳이 기존에 다니던 치과를 옮길 필요가 없는 것이죠. 잘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마케팅이라는 것이 단지 뻔한 이미지에 뻔한 글(누가봐도 비의료인이 작성한 글)로 노출만 시키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왜? 의사가 됐고, 왜? 이지역에서 치과를 개원했으며, 나는 어떤 사람인지 먼저 이야기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눈에보이는 장비, 장치, 시설, 약력 등과 함께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치과의 콘셉트를 잡을 때, 단순히 치과의사가 아닌, 000 치과의사 를 만드는데 더욱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저는 오랜기간 치과, 그것도 교정치과의 마케팅을 하면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런 콘셉트도 없이 치과가 오픈을 하고, 환자가 없는 이유를 모두 외부에서만 찾으려 분들도 있었습니다. 정말 경쟁이 심합니다. 제발 개원을 준비하는 시점 부터 저와 꼭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그래야 마케팅이 잘되는 치과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NAVER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