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MONG

DESIGNMONG

DESIGN + MONG


디쟌몽

1인 기업부터 (주) 몽컴퍼니가 되기 까지 그 전신이 된 사업분야입니다.


2009년 웹디자이너로써 여러가지 딜레마에 빠져, 디쟌몽 이라는 이름의 카페를 만들게 됩니다.

그리고 실무에서는 얻기 힘든 다양한 경험과 자존감이 높아짐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후 과감히 퇴사를 하고, 카페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게 됩니다.


- 디자인카페

https://cafe.naver.com/designmong#



그 당시 유행처럼 쇼핑몰을 하는 것이 붐을 이뤘습니다. 

그 분들은 포토샵을 킬줄도 모르지만, 상세페이지 제작에 도전했고, 제 카페는 가파르게 유입자가 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소소하게 시작한 디자인 카페는 점차 수익이 발생했고, 디자인 화상교육이라는 새로운 수익모델도 만들게 되었습니다. 


- 쇼핑몰 스킨 커머스

http://designmong.com/ 



개인으로 쉽게 컨텍할 수 없은 선진포크, 쌍용제지, 국가보훈처 등의 다양한 기업과 단체의 디자인을 맡게 되었으며, 기존 직원으로써의 꽉 막힌 웹디자인이 아닌,

내가 추구하는 디자인이 회사 그 자체가 되며, 디자인의 콘셉트도 점차 명확해졌습니다.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만나며, 홈페이지에 대한 명확한 필요적 근거가 마련되었으며,

단순히 예쁜 홈페이지, 일방적인 내용만 전달하는 홈페이지가 아닌, 소통할 수 있는 홈페이지 그리고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홈페이지를 만들게 됩니다.

지금은 치과 홈페이지 기획, 디자인,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디쟌몽 초기의 다양한 경험들이 많은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주)몽컴퍼니는 이런 경험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UI와 UX를 익혔으며, 이를 치과 홈페이지에 접목시켜 많은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단순히 치과 홈페이지를 오시는 길 보는 정도로만 생각하지 마세요. 시스템으로 보신다면, 참 많은 일이 줄어듭니다.


감사합니다.



* 치과 홈페이지 제작 프로토콜

1. 착수금 100만원

2. 기획 (컨셉, 카테고리 제작)

3. 견적 확정

4. 견적의 50% 선수금

5. 촬영 및 제작

6. 제작 후 수정 1회 

7. 유지보수 :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있어 별도의 유지보수 비용은 없음

8. 호스팅 비용(하드500mb, 트래픽800mb) : 초기 제작시 2년 포함, 이후 3년차부터 1년에 15만원


* 사진 촬영비(의료진 연출, 내부 전경) : 서울/경기 50만원,  그외 지역 50만원 + 경비(30만원)

* 영상 촬영비 : 협의 


NAVER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