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Blog

마케팅트랜드 치과마케팅, 검색엔진을 이해하는 것부터가 시작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원성대표 댓글 0건 조회 5,349회 작성일 20-06-15

본문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몽컴퍼니 - 애드몽 이원성 대표입니다.

혹시 어떤 대행사에서 치과마케팅을 하시나요?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노출적인 실행부분만 맡기시나요? 아니면 몇개의 키워드 정해놓고 같은 내용으로 무한 반복 작업만을 맡기시나요?


ac1fb01380ea104cacc6c422bbe4e32a_1592206085_003.jpg
 


9년전 처음 치과 홈페이지를 만들 때부터 치과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에 대한 고민은 끊이지를 않습니다. 더 효율적이고 더 체계적인 마케팅, 사람에 의존하지 않고 마케팅을 체계화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돕는 그런 치과마케팅을 위해서 참 많은 것을 해왔습니다.

저희 모든 직원들은 블로그, 카페, 지식인, 연관검색어, 웹문서 까지도 검색 알고리즘을 알고 있습니다. 말단 신입직원까지도 말이죠. 노출 시키는 것이 회사의 모든 노하우인 곳은, 딱 거기까지 밖에 일을 하지 못합니다. 반면 몽컴퍼니-애드몽의 경우에는 검색엔진을 이해하고 치과마케팅을 하기 때문에 더 많은 마케팅 활동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소위 "최적화블로그"를 이용한 마케팅은 2년 전부터 하지 않았습니다. 노출 잘되는 블로그를 찾기 보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진정성 있게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 그리고 의료진의 참여를 유도하여 홈페이지에 꾸준히 좋은 콘텐츠를 쌓아가는 것을 목표로 치과마케팅을 합니다. 때문에 업계에서 지식인 질문을 영상으로 답변하는 콘텐츠를 만든 것도 우리가 최초입니다.

또한, 노출 영역의 제한이나 마케팅의 한계를 두지 않고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지식을 이용하여 최대한 많은 영역의 홍보를 실시합니다. 바로 그 성과중 하나가 위의 웹사이트 노출입니다. 이미 플레이스는 자체적으로 작업을 하여 대부분의 메인키워드에 노출이 되고 있으며, 웹문서 역시 노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우리는 자체적인 모든 작업이 가능하여 더욱 콘텐츠에 집중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마케터들의 수준이 상당히 높습니다. 단순히 글을 쓰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포털 사이트의 검색알고리즘을 이해하고 이를 이용한 스마트한 치과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10년 가까이 치과마케팅만을 집중하여 얻은 여러가지 노하우를 집약한 혁신적인 애드몽 마케팅 플랫폼으로 그 성과는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여기저기 노출만 뿌리고 다니는 마케팅은 한계가 많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의료법 강화로 예전처럼 저수가 정책을 펼치기도 어려울 뿐더러 소비자도 학습이 되어 가격만으로 치과를 결정짓지 않습니다. 전반적인 치과의 서비스를 점검하고 운영을 도와드리며, 온라인 마케팅으로 신환까지 상승시킬 수 있는 치과마케팅 회사는, 오직 몽컴퍼니-애드몽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editor.

이원성 대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AVER
공식 블로그